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고객제안

가족과 관련된 책을 선정해서 서평이나 작가를 초청한 책 모임 같은걸 해보면 어떨까요?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제목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가족과 관련된 책을 선정해서 서평이나 작가를 초청한 책 모임 같은걸 해보면 어떨까요?

  • 작성일2022-12-15
  • 작성자송준기
  • 조회수1320
안녕하세요 저는 출판사 파지트의 송준기라고 합니다. 저도 결혼을 해서 자녀를 키우고 있는데, 건강한 가정을 이루는 것이 사회를 지속가능하게 하는 힘도 있기는 하지만 인간이 살면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커다란 성장의 기회이자 놓칠 수 없는 기쁨을 주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현실적인 어려움에 비춰서 그동안 미디어와 언론 SNS가 부정적인 모습들만 부각시켜왔고 그게 요즘 사람들에게 영향을 많이 주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저희가 가족을 주제로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몇권의 책을 출간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지난달 신혼엔딩 이라는 책을 출간 했는데요. 30대 후반에 만나 짧은 연애끝에 결혼을 하고 행복한 신혼을 누리고 있었지만 3년만에 남편이 엄청난 사고를 치면서 신혼이 끝났다는 의미에서 신혼엔딩이라는 제목을 지었습니다. 물론 작가님은 남편분과 너무 잘 살고 계시고요. 결혼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과정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책입니다. 요즘 책을 가지고 하는 모임들이 많은데, 가족이 모이거나 부부가 모여서 같이 책을 읽는 모임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책모임 같은걸 주관해주시면 어떨까요? 저희도 작가님이 모임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후에 저희는 다음과 같은 책을 준비중입니다. 이혼가정에서 자란 자녀의 이야기 아이를 키우는 것이 전업이 된 엄마의 이야기 중년 부부의 결혼이야기 출판사의 의도와 가치가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봅니다. 필요하시면 도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입니다. planb.jgs@gmail.com 010-4732-5269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태국어반 신설요청
다음글 하남시 가족합창단 제안

전체댓글수 0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