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센터홍보실

1월 노원구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뉴스레터(공동육아나눔터_공간이용)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제목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1월 노원구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뉴스레터(공동육아나눔터_공간이용)

  • 작성일2022-01-27
  • 작성자하선아
  • 조회수22916
 
이미지
이미지 1월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우리 아이와 함께 놀 수 있는
공동육아나눔터가 열려있습니다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 아이랑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20221월~12월
 
 노원구 가족센터는 자녀를 양육 또는 돌봄하는 가정에게 안전한 실내 놀이 공간과 교류 및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공동육아나눔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동육아나눔터는 자녀와 보호자가 함께 이용하는 실내놀이 공간으로 자녀를 양육 또는 돌봄하고 있는 가정의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영유아 자녀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자녀들도 이용 가능합니다. 공동육아나눔터에는 볼풀장, 트램펄린, 다양한 보드게임과 장난감, 도서를 구비하고 있어 자녀의 연령에 맞는 놀이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역을 위해 일 2회 장난감과 공간 소독, 이용 전 사전 자가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및 방문대장 작성, 공동육아나눔터 QR코드 인증 후 입장하도록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예약제로 오전 10~12, 오후 2~4시까지 22시간씩, 시간별로 아동기준 10명내로 이용이 가능하며 평일뿐만 아니라 일요일에도 확대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일 예약 및 이용도 가능해 사전 자가문진표 작성 후 예약시간에 언제든지 이용가능합니다.
 
 공동육아나눔터를 이용하는 이용자 민OO씨는 "올 때마다 아이가 너무 신나하고 항상 깨끗한 환경이 유지되고 있어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앞으로도 공동육아나눔터는 안전한 놀이공간 및 지역사회 내 양육가정의 교류 및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청 및 문의] 가족사업2팀 김이슬 (02-6401-3505)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본 메일은 발송일 기준으로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한 결과 허용하신 분들께만 발송되었습니다. 더이상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mail, click here.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73가길 94(가온빌딩 3층)
가족사업1팀 02-979-3501     /  가족사업2팀 02-979-3502
아이돌봄지원사업 02-930-1955~6   / 공동육아나눔터 02-6401-3505

Copyright ⓒ Health Family Support Centers. All rights reserved.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센터 명칭 변경 안내(남양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 남양주시가족센터)
다음글 1월 노원구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뉴스레터(다문화인식개선 사업)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