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센터홍보실

2025년도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3호점 맞벌이가정 방학 중 급식지원 사업 급식 납품업체 모집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제목과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5년도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3호점 맞벌이가정 방학 중 급식지원 사업 급식 납품업체 모집

  • 작성일2025-06-25
  • 작성자OOO
  • 조회수2786
첨부파일

공고 제2025-3

 

2025년도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3호점

맞벌이가정 방학 중 급식지원 사업 급식 납품업체 모집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3호점에서는 2025년도 맞벌이가정 방학 중 급식지원 사업 급식 공급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모집(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625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다돌3호점 직인.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225pixel, 세로 223pixel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호점 직인.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92pixel, 세로 90pixel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3호점

 

 

안 내 사 항

사 업 명: 맞벌이가정 방학 중 급식지원 사업

사업기간: 2025년 방학기간(40)

계약기간: 2025. 7. 25.~2025. 12. 31.(방학기간 40)

사 업 비: 11,200,000

단가: 7,000× 20× 40= 5,600,000(여름·겨울방학 각 20일씩)

계약금액: 기관별 단가 계약

결 제: 방학기간 종료 시 청구에 의한 대금 결제(20일 단위)

사정에 따라 계약이 변동될 수 있음.

서류접수: 2025. 6. 25.()~2025. 7. 1.() 18:00까지(도착분)

현장점검: 2025. 7. 7.()

- 서류심사 통과 업체 선정 후 현장점검 일정 및 시식용(식단표) 배부를 위해 업체별 별도 연락

- 선정위원회(5)의 현장 방문 평가 실시(심사배점표에 의함)

선정업체: 참가 자격 및 선정기준 요건에 부합하고, 조리시설 및 위생점검에 대해 선정위원회의 현장 방문과 급식 지원을 위한 조리음식의 시식 등 종합 평가를 거쳐 최종 업체 선정

 

참 가 자 격 및 선 정 기 준

1. 참가자격

학교급식법15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 식품위생법3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의 제1, 2호 및 제8호 가··마목 규정에 따라 식품제조·가공업, 즉석판매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허가 신고를 필한 자

지방계약법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학교급식법 시행규칙4(학교급식 식재료의 품질관리기준 등)을 준수하고 5(학교급식의 영양관리기준 등)에 따라 건강과 영양을 고려한 양질의 식단 구성 및 도시락 공급이 가능한 자

사회적기업 인증 업체의 경우 우선 계약 가능

※ 「지방계약법시행령2515호 마목에 의거 수의계약 가능(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

고성군 관내 업체에 한함.

 

2. 필수조건

공급업체의 관련 보험(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가입 여부 확인, 원활한 도시락 배송체계 구축(조리 수 2시간 이내 섭취 가능하도록 구성)

도시락 식재료 구매 및 배송, 도시락 제작, 운반 및 제공, 사후처리 등 위생 절차 전반에 관한 내용 명시

식중독 방지 등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한 하절기 도시락 배송계획 반드시 징구(조리 후 배식까지 도시락 보온·보냉 대책, 하절기 메뉴구성 및 메뉴별 온도유지 계획 등)

 

3. 선정기준

선정방법: 구비서류 등에 결격사유가 없고, 급식지정 장소와 접근성이 용이하며, 조리시설의 위생점검과 사전 공지된 지정 급식표에 의한 조리 음식의 시식 등을 통해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선정한다.

1개 업체만 참가한 경우, 심사를 통해 급식할 수 있다고 판단되면 재모집 공지 없이 선정될 수 있음.

결과통보: 심사 후 선정업체에 개별 통지

납품장소: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3호점

납품일정: 2025. 7. 25.~2025. 8. 22.(20) / 겨울방학 일정은 추후 조율.

상기 급식 일수 및 일정은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3호점의 운영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긴급상황 등의 상호 합의에 따라 변동(대체식품 제공 등)될 수 있음.

 

 

제 출 서 류 및 신 청 방 법

1.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각 1. (별도 서식1, 2)

급식제조원가 계산서 각 1. (별도 서식3)

학생급식비 1식당 단가내역서 각 1. (별도 서식4)

3년간 위탁도시락 급식 실적 확인서 각 1. (별도 서식6)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각 1. (별도 서식7)

서약서 각 1. (별도 서식9)

청렴이행서약서 각 1. (별도 서식10)

 

2. 신청방법

신청서류: 홈페이지 첨부파일에서 다운

제출방법: 방문 접수

제 출 처: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3호점

(2호점: 고성읍 송학로 47-3, 공공실버주택2/ 055-674-1005)

(3호점: 고성읍 동외로 170-1, 1/ 055-674-9008)

 

 

추 진 일 정

신청·접수

현장방문

(선정업체)

대상자 선정

(개별통보)

계약 및 납품

2025. 6. 25. ~ 2025. 7. 1.

2025. 7. 7.

2025. 7. 14.

2025. 7. 25.~

 

 

기 타 사 항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아니함.

참가업체의 구비 조건이나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납품업체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급식 납품과 관련하여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제외함.

최종 선정된 업체는 개별 통보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055-674-1005) 또는 고성군다함께돌봄센터3호점(055-674-9008)로 문의 바랍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강북구가족센터(1인가구지원센터) 2025년 2차 추가경정예산 공고
다음글 2025년 2분기 서울중구가족센터 노사협의회 보고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